차량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차량 구입 후, 고객님의 차량은 닛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항목은 전자 쿠폰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4시간 긴급 서비스

닛산은 고객님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위해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 내에서 무상으로 제공되는 이 서비스에는 긴급견인, 타이어교체, 비상 연료공급, 비상시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운행중 예기치 않은 문제로 어려움을 겪으실 경우 닛산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십시오. (보증 수리 기간 내 무료)

닛산 보증 수리 기간

닛산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위해 최초 등록일로부터 3년 또는 100,000km (먼저 도래한 것 우선)동안 일반 부품에 대한 보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 기간 동안 닛산 코리아는 보증에 적용되는 정비는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