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1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에서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

부품 및 공임 10% 할인, 16가지 기본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KCC모빌리티㈜(대표이사: 이상현)는 오는 7월 9일까지 닛산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CC모빌리티가 지난 1월 닛산 공식 서비스 업무를 시작한 이후 한국시장에서 선보이는 첫 행사로, 서비스 재 정비 기간 동안 기다려 주신 고객들을 위해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핸디타이저 미스트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단, 타이어 및 유리 교환은 할인 항목에서 제외된다.

 

KCC모빌리티 이상현 대표이사는 “이번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만족도 향상과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홈페이지 (www.nissan.co.kr) 또는 닛산 고객지원센터 (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연락처 주소
성수 서비스
02-460-9999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130
일산 서비스
031-810-1501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522
신갈 서비스
031-302-5800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1845
대구 서비스
053-341-2700
대구시 서구 서대구로 63안길 13
광주 서비스
062-515-1112
광주광역시 북구 하서로 672번길 8 
부산 서비스 051-610-7555 부산시 남구 신선로 420
창원 출장 서비스
051-610-7555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45-11
안양 서비스
031-443-7777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100
원주 서비스
033-901-2323 강원도 원주시 치악로 1221-10
전주 서비스
063-270-0010 전주시 완산구 쑥고개로 372
대전 서비스
042-670-0010 대전광역시 동구 동서대로 1734 BJ타운 1층
제주 서비스
064-756-940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선반남길2길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