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사고차 수리 서비스 캠페인 실시

■무상 견인 서비스, 귀가 교통비 지원, 10만원 서비스 상품권 제공 등 혜택 마련

2021년 9월 18일 – KCC모빌리티㈜(대표이사: 이상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닛산 고객을 대상으로 ‘사고 수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제주 제외)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닛산 고객에게 연식과 모델에 상관없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운행 불가 상태인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지원하며, 자차 수리 입고 시 귀가 고객에게 최대 3만 원까지 택시비를 지원한다(영수증 지참). 50만 원 이상 사고 수리 시에는 10만 원 상당의 서비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유리교환은 상품권 증정에서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연락처 주소
성수 서비스
02-460-9999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130
일산 서비스 031-810-1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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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갈 서비스 031-302-5800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1845
대구 서비스
053-341-2700
대구시 서구 서대구로 63안길 13
부산 서비스
051-610-7555
부산시 남구 신선로 420
인천 서비스
032-574-0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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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 서비스
062-515-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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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 출장 서비스
051-610-7555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45-11
안양 서비스
031-443-7777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100 
원주 서비스
033-901-2323
강원도 원주시 치악로 1221-10
전주 서비스
063-270-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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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서비스
042-670-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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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 출장 서비스
042-670-0010
충청북도 청주시흥덕구 덕암로 6번길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