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소유자 공지

닛산 Pathfinder 고객님에게:

 

항상 저희 닛산 자동차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의 한결 같은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자동차는 후드걸쇠장치와 관련된 제작결함이 존재하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리콜 사유

2차 후드걸쇠장치 (해제 레버)에 먼지와 이물질이 쌓일 경우 장기적으로 마찰에 의해 손상되거나 부식이 되어 차량 점검을 위해 2차 후드걸쇠장치를 조작한 후 후드를 닫아도 2차 후드걸쇠장치 (해제 레버)가 열린 위치에 고착될 수 있습니다. 2차 후드걸쇠장치의 (해제 레버)가 열린 위치에서 고착이 된 경우 1차 후드걸쇠장치를 해제하거나 후드가 제대로 닫히지 않은 상태에서 주행중인 경우에 후드가 열려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닛산이 해야할 일

닛산은 현재 귀하의 차량에 대한 해결책(조치 방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종 해결책 (조치 방법)이 가능한 경우, 닛산은 리콜 작업을 위해 서비스센터에 방문을 요청하는 두번째 고객통지문을 보내드릴 것이며, 비용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고객통지문에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그 사이에 후드걸쇠장치 어셈블리 및/또는 2차 후드걸쇠장치 (해제 레버)에 고착 되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닛산은 후드걸쇠장치 어셈블리 및/또는 2차 후드걸쇠장치를 점검하고 필요한 경우 새 부품으로 교체해드립니다.

 

 

적절한 점검 및 유지보수에 대한 설명

해결책 (조치 방법)을 적용할 수 있을 때까지 닛산은 사용자 설명서 (Owner’s Manual)의 유지관리와 자가 정비- 일반 정비 품목에 대한 설명 (*사용자 설명서 예시 참조) 및 아래 Figure 1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Figure1 사진을 참조 하여 2차 후드걸쇠장치 (해제 레버)를 왼쪽으로 5회 움직이십시오 (아래 노란색 화살표)

해제 될 때마다 레버 자체와 후드걸쇠장치 (빨간색 동그라미부분)가 고착되지 않고 완전히 닫힌 위치로 빠르게 돌아와야 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닛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어 무료로 유지 보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Figure 1 – 후드걸쇠장치 어셈블리와 2차후드걸쇠장치

후드걸쇠장치 어셈블리 또는 해제 레버가 자유롭게 움직이지 않을 경우,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후드걸쇠장치 어셈블리 및 2차후드걸쇠장치 (해제 레버)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점검 합니다.

올바르게 작동하면 서비스센터에서 세척 및 윤활 작업을 진행합니다. 만약 후드걸쇠장치 어셈블리 및 2차후드걸쇠장치(해제 레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새 부품으로 무상 교체가 됩니다.

이 무상 수리를 진행하는데 약 1시간이 소요 됩니다.

* 사용자설명서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