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에서 오는 3월 31일까지 사고차 수리 서비스 캠페인 실시

■무상 견인 서비스, 귀가 교통비 지원, 10만원 서비스 상품권 제공 등 혜택 마련

2022년 2월 21일 – KCC모빌리티㈜(대표이사: 이상현)은 오는 03월 31일까지 닛산 고객을 대상으로 ‘사고 수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원주, 제주 제외)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닛산 고객에게 연식과 모델에 상관없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운행 불가 상태인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지원하며, 자차 수리 입고 시 귀가 고객에게 최대 3만원까지 택시비를 지원한다(영수증 지참). 50만원 이상 사고 수리시에는 10만원 상당의 서비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유리교환은 상품권 증정에서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닛산 사고 수리 캠페인 진행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연락처 주소
성수 서비스
02-460-9999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130
일산 서비스 031-810-1601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522
신갈 서비스 031-302-5800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1845
인천 서비스
032-574-0638
인천광역시 부평구 열우물로 159
안양 서비스
031-443-7777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100
대전 서비스
042-670-0010
대전광역시 동구 동서대로 1734 BJ타운 1층
대구 서비스
053-341-2700
대구시 서구 서대구로 63안길 13
부산 서비스
051-780-2323 부산시 남구 신선로 420
전주 서비스
063-270-0010 전주시 완산구 쑥고개로 372 
광주 서비스
062-515-1112
광주광역시 북구 하서로 672번길 8
청주 출장 서비스
042-670-0010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덕암로 6번길 78
창원 출장 서비스
051-610-7555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4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