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한국닛산 주식회사(이하 “한국닛산”)를 아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한국닛산은 2021년 1월 1일자로 닛산 브랜드 자동차에 대한 A/S 서비스 관련 영업(이하 “본건 영업”)을 케이씨씨모빌리티㈜에 양도(이하 “본건 양도”) 합니다.

 

본건 양도 이후에도 고객님께 A/S 서비스를 계속하여 제공하기 위하여, 한국닛산이 본건 영업과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케이씨씨모빌리티㈜ 에 이전될 예정입니다(다만, 개인정보의 이전 일자는 본건 양도의 실행일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한국닛산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이전 받을 자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건 양도 이후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자동차에 대한 A/S 서비스에 관한 문의, 요청 등은 다음에 기재한 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l  상호명:
케이씨씨모빌리티㈜

l  주소: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130 9층

l  전화번호: 02-460-9900

l  이메일 주소: kccmobility@kcc.co.kr

 

본건 양도 이후에도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기존과 동일하게 고객님으로부터 동의를 얻은 범위 내에서만 이용되며 안전하게 보호될 것입니다. 이러한 개인정보 이전에 관하여 이의 또는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다음과 같은 닛산 고객지원센터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  닛산 고객지원센터: 080-010-2323

 

지금까지 한국닛산을 아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향후의 A/S 서비스는 케이씨씨모빌리티㈜가 수행하게 된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12월 31일

한국닛산 주식회사

대표이사 허성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