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두 달간 진행

■ 16가지 무상점검 서비스, 모든 유상수리 10% 할인, 오일류 20% 할인, 브레이크류 15% 할인 혜택

2024년 12월 2일 – KCC모빌리티㈜ (대표이사: 심현보)는 내년 1월 31일까지 닛산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겨울철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유상 수리 시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오일류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에 대해서는 20% 할인, 추가로 브레이크류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는 15% 할인된 금액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단,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닛산: 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닛산 12월 겨울 서비스 캠페인 진행 공식 서비스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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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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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2-670-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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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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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1-780-2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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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3-270-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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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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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광역시 북구 하서로 672번길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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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3-744-6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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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4-743-1472

제주시 선반남 2길 63 (화북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