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패스파인더 2박3일 시승권, 유상 수리 할인까지

■ 12월 29일까지 서비스 캠페인 실시, 모든 유상수리 10%, 브리지스톤 타이어 구입 시 20% 할인 혜택 제공
■ 뉴 패스파인더 2박 3일 시승권 제공… 페이스북 통해 신청 및 당첨자 발표
■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 “추운 겨울 안전하고 즐거운 주행 경험 제공하고자 차량 서비스 및 체험 이벤트 마련, 내년 다채로운 캠페인 통해 닛산 브랜드 가치 및 제품 우수성 전달 노력할 것”

2017년 12월 5일 - 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은 12월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윈터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12월 29일까지 총 4주 간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모든 유상수리 항목에 대해서는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단, 사고 수리 및 부품만 구매 시는 제외) 동절기 안전 운전 핵심요소인 타이어 교체 고객 대상 이벤트도 준비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구입 시 약 20% 할인 혜택을 제공, 2본 이상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멀티포트를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 대상에게는 사은품으로 머그컵을 증정한다.

 

겨울철 캠핑에 최적화된 7인승 대형 패밀리 SUV ‘뉴 패스파인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뉴 패스파인더 다이내믹 베케이션(Pathfinder Dynamic Vacation)’도 마련했다. 12월 4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 동안, 시승을 신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두 가족을 선발, 2박 3일 간(1차: 12월 23일~25일, 2차: 12월 30일~1월 1일)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달 1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뉴 패스파인더 체험 스토리는 영상으로 제작·편집되어 추후 닛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될 계획이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추운 겨울을 맞이해 고객 분들께 안전하고, 즐거운 주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서비스 캠페인 및 뉴 패스파인더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한 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내년에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캠페인을 통해 닛산의 브랜드 가치 및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사람들의 보다 풍요로운 삶을 만들기 위한 닛산의 기술적 방향성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lgent Mobility)’ 브랜드 웹툰의 2번째 에피소드를 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인텔리전트 후측방 경고시스템을 주제로 인기 웹툰작가 기안84와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