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아동들 위한 따뜻한 연말 기부 이벤트”

■ 12월 한 달간 연말맞이 특별 기부 이벤트 ‘닛산 산타가 되어주세요’ 실시 
■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 통해 전 차종 시승신청... 신청자 한 명당 1만원 적립 후 주몽재활원 전액 기부 
■ 매주 3명 추첨, VIPS 주말 샐러드바 이용권(2인권)과 CGV 영화예매권(1인 2매) 함께 증정 
■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 “연말 맞아 고객 분들은 닛산 모델 직접 경험하고, 장애아동들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하는 의미있는 기회. 향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 통해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방법으로 사회와 소통할 것”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12월 한 달간, 연말맞이 특별 기부 이벤트 ‘닛산 산타가 되어주세요’를 실시한다. 

‘닛산 산타가 되어주세요’는 주몽재활원 장애아동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기부 이벤트다.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m.nissan.co.kr)에서 시승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차종에 상관없이 신청자 한 명당 1만원이 적립된다. 누적된 적립금 전액은 주몽재활원에 기부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주 3명을 추첨, 빕스(VIPS) 주말 샐러드바 이용권(2인권)과 CGV 영화예매권(1인 2매)을 함께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2일부터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국닛산은 지난 2011년부터 주몽재활원 장애아동들과 꾸준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왔다. 주몽재활원은 만 4~18세 미만의 지체, 뇌병변 장애아동 약 60명이 함께 생활하며 꿈을 키워가는 복지시설이다. 한국닛산은 그동안 명랑운동회, ‘닛산 가든’ 꾸미기, ‘내 꿈의 자동차 그리기’ 대회 및 ‘한국닛산과 함께하는 신나는 오토캠핑’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본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고객 분들께서는 닛산 모델을 직접 경험하고, 동시에 장애아동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는 의미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방법으로 사회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닛산은 ‘사회구성원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Enriching People’s Lives)’ 라는 비전 아래, 2004년 법인 설립 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왔다. 주몽재활원 외에도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그린내>와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실시한 장애인 생산품 구매 캠페인, 제주도 전기차 긴급 출동 교육 및 급속 충전기 기증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