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LOOK INTO THE FUTURE

꿈꾸던 차를 실제 자동차로 현실화하는 닛산

“우리는 고객이 자동차에 대해 기대하는 정서적 가치에서 아이디어를 얻고, 그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총력을 다 할 뿐만 아니라 그보다 한층 더 나아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 Nissan Motor Co., Ltd.의 수석 부사장 겸 CCO(Chief Creative Officer) 시로 나카무라

TOGETHER WE RIDE

"제 45회 도쿄 모터쇼"을 통해 소개된 Nissan IMx. 혁신적인 닛산 IMx를 통해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의 미래와 자동차의 동력원과 주행기술, 사회와의 연결 등의 변화에 대한 닛산의 접근 방식을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의 주행모드를 제어할 수 있는 기능과 이로 인해 주행 중에 누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함으로써 닛산 IMx는 운전자의 일상을 변화시키고자 합니다.

NISSAN CONCEPT 2020 Vision Gran Turismo

Nissan Concept 2020 Vision Gran Turismo

가상에서 현실로 그리고 다시 가상으로. 닛산의 신예 디자이너들은 그란 투리스모(Gran Turismo) 6 제작자의 전화를 받고 그란 투리스모 출시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드림카를 제작했습니다. 가상의 슈퍼카는 지난 여름에 Goodwood Festival of Speed에서 풀스케일 모델로 첫선을 보였습니다. 그런데 그 차를 실제로 “운전”하는 최초의 행운아가 있었을까요? 당연히 GT6 게이머가 그 행운아가 되었습니다. 2020년에는 양산차 버전이 실제로 Goodwood 언덕을 주행할 수 있을까요? 그건 앞으로 기대해 볼 일입니다...

Nissan Xmotion CONCEPT

닛산이 공개한 크로스모션은 최첨단 크로스오버와 SUV 분야에서 닛산이 쌓아 온 자산을 토대로 개발된 신개념 컴팩트 SUV 컨셉트 카로 전통 공예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닛산의 미래 SUV 디자인의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롱 휠베이스(long wheelbase) 기반으로 주행감각을 최대로 끌어올리기 위해 휠과 타이어를 최대한 바깥으로 돌출시켰으며 “4+2” 형태 기반으로 6명이 탑승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닛산의 차세대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기술이 탑재됐으며 양쪽으로 위치한 3열 개인 시트는 젊은 부부와 다른 부부가 가족 및 애완동물과 함께 탑승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NISSAN VMOTION 2.0 CONCEPT

닛산은 2017 북미오토쇼(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닛산 V모션 2.0 컨셉트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여 닛산 세단의 디자인 방향과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테크놀로지의 미래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V모션 2.0 컨셉트는 높은 감각의 스타일과 감성 디자인, 여유로운 공간, 안락함과 기술력을 결합하여 바쁜 전문가들에게 빈틈없이 완벽한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합니다.